아...

언제 설치된건지...오랜만에 또 보게 되네요...결제하면서 생기는 건지...에효..

삭제하기도 귀찮네요...ㅠㅠ

우얼...구글 검색해봐야 겠네요....아놕..

 

닫기 버튼이 안보이네요...일단 작업 관리자에서 작업 종료를 해봤습니다..

작업종료 하고 캡처했는데요...빨간박스안에 놈이 없어졌네요...흠...저놈이확실한지는 다음에 확인이 되겠군요..

winauclt.exe ...




참고로 아래는 위 프로그램의 설명 및 이용약관 내용을  CCV(복사->붙여넣기) 입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윈도우자동업데이트 프로그램을 항상 최신의 버전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스마트팩 서비스 이용약관]


스마트팩(이하 “소프트웨어”이라 칭한다.)를 사용하는 사용자의 권한과 의무에 관련된 사항이오니, 본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시기 전에 자세히 읽으십시오. “소프트웨어”의 최종 사용자 이용 약관은 회사와 사용자 간에 체결된 “소프트웨어”에 대한 법적인 계약입니다. 


“소프트웨어”에는 유/무선 네트워크를 이용한 온라인 서비스와 서비스에 포함되는 소프트웨어 제품 등의 가능한 모든 조합이 포함됩니다. "동의함" 버튼을 누르거나 “소프트웨어”를 설치, 복사 또는 기타 방식으로 사용할 경우, 사용자는 본 이용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만일 귀하가 본 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취소" 버튼을 누르거나 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마십시오.

본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개정된 정보통신법에 의한 동의 절차를 받아 설치되는 프로그램임으로 본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프로그램의 제작사와 제작자 등은 엄중히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제 1 조 [목적]

본 이용약관은 (주)나우미디어콥(이하 "회사"라 칭한다.)와 이용고객(이하 “사용자”라 칭한다.) 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사용자와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이용약관은 소프트웨어의 설치 과정상에 공시되며 이에 대하여 사용자가 동의("동의함" 또는 "확인"에 체크하고 "동의버튼" 또는 "확인"버튼을 누름)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2."회사"는 영업상 필요 또는 기타 사정 변경으로 인하여 약관을 변경해야 할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10일 전에 미리 이를 공시하여야 하고, "사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소프트웨어" 이용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용자"가 약관에 대하여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는 경우 "사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3. 사용자가 변경된 약관을 알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 및 상관습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소프트웨어의 기능]

본 이용약관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의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웹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오픈 하거나 키워드검색을 할 경우 아래의 기능을 제공하고 “소프트웨어”의 사용료를 대신하는 신개념 서비스 입니다. 

웹 검색시 사이트 별 비교 검색 및 추천 컨텐츠 등의 서비스를 웹브라우저의 좌측에 노출하는기능.

웹페이지 오픈시나 검색시 관련 사이트를 웹사이트를 하위에 열어 주거나 새창으로 열어주는 기능.

웹페이지 오픈시나 검색시 웹브라우저 일측에 새창 배너나 레이어 팝업 등의 형태로 노출시켜 관련정보와 이벤트 내용을 제공하는 기능.

검색 후 관련 컨텐츠를 클릭하여 클릭된 웹컨텐츠가 오픈된 경우 검색 결과물과 오픈된 웹컨텐츠 사이에 새창으로 관련된 웹컨텐츠를 제공하는 기능.

검색시나 쇼핑 관련 페이지 노출 시 이미지 비교 또는 키워드 관련상품을 브라우저 일측에 노출하는 기능

2. "소프트웨어"는 설치에 동의한 사용자 컴퓨터에서만 작동되도록 하며 쿠키 수정이나 타 회사 웹 HTML문서를 직접 수정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의 원활한 프로그램의 사용을 위해 최신 버전의 업데이트를 위한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제공합니다.

3. "소프트웨어"는 프로그램의 삭제를 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4. "소프트웨어"는 프로그램의 기본 기능을 구현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레지스트리에 등록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제 5 조 [소프트웨어의 저작권]

1. 1."소프트웨어"와 관련한 모든 저작권 및 기타 권리는 회사에게 있습니다. 

2. 사용자는 "소프트웨어"를 소유하는 것이 아니라 "소프트웨어"를 이용 약관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는 사용권만 가집니다.


제 6 조 [추가적인 소프트웨어의 제공]

1. 회사는 서비스의 개선 및 사용자의 이용 편의를 위하여 "소프트웨어" 이외의 추가적인 타 소프트웨어를 함께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추가적인 소프트웨어의 설치 여부, 사용 및 제거는 전적으로 사용자의 판단에 의하며, 본 이용약관에 최초 동의 함으로써 추가적인 소프트웨어의 설치에도 동의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만약 사용자가 추가적인 소프트웨어의 사용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을 경우 해당 소프트웨어의 일부 또는 "소프트웨어" 전체를 삭제함으로써 이용약관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광고, 컨텐츠 및 기타 서비스의 제공]

1. 회사는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사용 또는 업그레이드할 때, 광고, 컨텐츠 및 기타 서비스를 직접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소프트웨어"가 설치된 PC에서 사용자가 약관에 동의한 것에 근거하여 상업적인 형태의 서비스를 팝업, 배너, 플래쉬 등을 포함한 기타의 방법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사용자가 타사의 웹사이트 등을 방문하였을 때 해당 사이트와 관련 있을 수 있는 제3자의 상업적 내용을 사용자에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사용자가 검색엔진이나 주소 창에서 입력하여 나타나는 결과와 연관되는 제3자의 상업적 내용을 사용자에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5. 본 “소프트웨어” 설치 시에 온라인 쇼핑몰 등의 바탕화면 바로가기, 즐겨찾기 및 웹브라우저에 생성될 수 있습니다.

6. 사용자가 본 조에서 언급한 회사에서 제공하는 광고, 컨텐츠 및 기타 서비스의 제공을 원치 않을 경우, 사용자는 해당PC에서 "소프트웨어"를 삭제하여 그 사용을 중지하고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소프트웨어의 변경]

1. “회사”는 “소프트웨어”에 상당한 결함이 있거나 기타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본 “소프트웨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권한이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사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사의 책임 및 보증의 제한]

1.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사용 또는 실행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소프트웨어"를 통하여 제공하는 컨텐츠 등의 내용의 정확성 등의 여부에 대하여 사용자에게 보증을 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소프트웨어"의 사용 및 사용불능으로 인하여 사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일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사용자 상호간, 사용자와 제3자 상호간, 회사와 사용자간, 회사와 제3자간에 본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6.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폭동, 국가기관의 행위, 화재, 회선 장애 등 불가항력적인 사항이 발생할 경우 또는 가압류, 압류, 파산 등 회사의 유지가 어려운 경우 또는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중대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 "소프트웨어"의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7.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의 소프트웨어, 부속파일, 데이터 및 기타의 자료들은 결함이 없음을 보증합니다. 단, 사용자의 부주의나 기타 다른 프로그램과의 충돌로 인한 결함은 회사가 보증할 수 없습니다. 

제 10 조 [정보수집]

1.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의 프로그램의 업데이트를 위하여 필요한 기본 정보를 사용자의 PC로부터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사용자의 PC로부터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되지 아니한 어떠한 개인정보도 수집하지 않습니다. 

2. 사용자로 부터 받은 정보는 다음과 같은 사유로 수집되어 집니다. 

MAC Address : 프로그램 어플 설치 및 구동 상황 확인을 위해 수집. 


제 11 조 [고객지원]

1. “회사”는 “사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고객 상담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사정에 따라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단,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고객센터 안내

운영시간 :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 까지 운영.

상담전화 : 0505-958-7830

상담메일 : help@smart-manager.co.kr



제 12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는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하며, 본 분쟁으로 인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갖는 "회사"의 주소지 관할 법원에 제기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2년 05월 12일부터 적용됩니다.


Posted by 라퀴옹
,